Home > 관훈하우스소개 > 보도자료
조회수 179
제목 한국 농업신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07-07
일산 맛집 베스트10 선정 관훈하우스 “어버이날 가족외식 & 회식장소로 선호도 높아”
  •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 승인 2018.04.30 08:55
  • 댓글 0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어버이날이 가까워짐에 따라 어버이날 외식을 위해 맛집을 찾는 이들이 많다.

부모님과 품격 있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평소 쉽게 즐길 수 없는 바닷가재 회와 랍스타 코스요리, 랍스터 찜을 맛 볼 수 있는 곳을 찾아가보면 어떨까. 서울근교 맛집으로 유명한 관훈하우스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다.

관훈하우스는 고양시 일산의 고품격 회식과 접대의 명소로 지난 1998년 개업 이래 일산 대표 일식 맛집으로 지지 받아왔다. 특히 400평대지에 320평 규모의 분위기 있는 통나무 침목건물과 넉넉한 대, 중, 소룸 23개가 있으며, 주말 서울근교 나들이로 일산 호수공원이나 킨텍스, 원마운트, 일산 아쿠아플라넷 등을 이용하면서 일산 데이트 코스 장소로 관훈하우스를 많이 찾는다.

또 어버이날 외식뿐 아니라 백일, 돌잔치, 회갑연, 그리고 각종 기념일 및 행사 등에서 폭넓게 이용되고 있다.

일산 맛집 베스트10에 선정된 관훈하우스는 맛과 청결, 시설, 분위기 등에서 일산을 대표하는 최우수식당으로 랭키닷컴 음식점/카페 부문 전국 1위에 선정돼 현재까지 한결 같은 고객 서비스로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산 관훈하우스 박관웅 대표는 “특별한날에 저희 관훈하우스를 찾아주신 80만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변화가 많은 외식업종에서 한곳에서 오랜 기간 업을 이어오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식재료와 고객을 위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는 철칙을 유지해 온 것이 오늘의 관훈하우스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산 대표 맛집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국내외 고객 여러분들께 청결한 음식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출처 한국농업산문